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(다이소 추천템) 가성비 좋은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!

(다이소 추천템) 가성비 좋은 다이소 캠핑용품 추천!

 

 


나는 어디 구경 가는 걸 굉장히 좋아한다 
특히 잡다한 거 파는 곳... 정말 좋아함..ㅋㅋㅋ
괜히 살 거 없는데도 가서 돈 쓰고 오는 스타일 ..ㅋㅋㅋ

남자친구 만나도 맨날 어디 구경하러 끌고 다님 ㅋㅋ
이번에도 밥을 먹고 커피도 마시고 어디 갈까
하다가 다이소 끌고 갔다 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번엔 정말 살게 있어서 간 거임!
무지성 쇼핑이 아니었다 ㅋㅋㅋㅋㅋ
그 이름이 딱 생각이 안 났었는데 선 정리하는 거 ㅋㅋㅋ
노트북을 하다 보니 키보드랑 마우스선이
아주 난리 부르스여서 정리를 좀 하기 위해 필요했다
사다 놓은 게 많긴 했는데 다 어디 갔는지....
맨날 찾으면 없어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암튼 그렇게 시작된 나의 다이소 쇼핑ㅋㅋㅋ
다이소는 추천템도 많아서 미리 싹 알아놓고 가야함ㅋㅋ
크면 클수록 좋은 다이소....ㅋㅋㅋㅋ
우리 동네 근처에 있는 곳도 꽤 크다 
구경할게 아주 많다는 소리 ><

남자친구는 지루해 하겠지만 ㅋㅋㅋㅋㅋㅋ
캠핑용품 파는데 데려가면 된다 ㅋㅋㅋㅋ
다이소 추천템 중엔 항상 다이소 캠핑용품이 있음
오늘 야무지게 구경해 볼 예정이다 ㅋㅋㅋ

구경할게 없어도 1층부터 돌아야 함ㅋㅋㅋㅋ
구경하다 보면 꼭 필요한 게 생긴다 ㅋㅋㅋ
역시나 돌다 보니 집에 필요했던 게 생각났음ㅋㅋ



저번에 반신욕 좀 해볼까 했더니 
욕조 마개가 없어진 거.... 뭔일이야 ..ㅋㅋㅋㅋ
어디 갔는지도 모르겠고 ㅋㅋ 결국 못했음..........

첫 번째 거로 살까 두 번째 거로 살까 엄청 고민 함..ㅋㅋㅋ
원터치가 좋을 거 같긴 한데 ㅋㅋㅋㅋ
남친이 그냥 두 번째 거 사라고 해서 샀음
혹시 안 맞으면 어쩌나 걱정했는데 잘 맞았다 ㅋㅋ
그래서 오랜만에 반신욕도 하고 때밀었음ㅋㅋㅋㅋ


주방에 거름망?? 그거 인스타에서 다이소 추천템 
봤는데 왜 여기 안 파냐 ㅠㅠㅠㅠㅠㅠㅠㅠㅠ
굉장히 편리하게 쓸 수 있는 거 였는데..
설명력이 부족하네 ..ㅋㅋㅋ 암튼 없어서 실망 ㅜㅜ


나무 수저 좋아하는 편 ㅋㅋㅋㅋ 
뭔가 국밥 먹을 때 나무 수저로 먹으면 더 맛있는 거 같고
박박 긁어먹을 수 있어서 좋음..ㅋㅋㅋㅋㅋ
쇠 부딪히는 소리를 별로 안 좋아해서 ㅠㅠ
스테인리스 반찬통 이런 거에 쓰기는 나무 수저가 편함 ㅜ
항상 느끼지만 내 맘에 쏙 드는 게 없다 ㅋㅋㅋㅋㅋ
제작을 해야 하나...ㅋㅋㅋ


그릇 구경도 빠질 수 없지 ㅋㅋㅋㅋ
오면 꼭 접시라도 하나 사서 가는데 ..ㅋㅋㅋ
오늘은 남친이 있어서 자제했다 ㅠㅠㅠ
저 푸 접시가 너무너무 탐났는데 ㅠㅠ
저번에도 사지 않았냐며 못 사게 했다....ㅠㅠㅠ
저기에 과자 담아서 맥주랑 먹으면 맛있을 텐데..ㅋㅋㅋㅋ
아쉬웠지만 못 샀음 ㅜㅜㅜ푸 ㅜㅜㅜㅜ



다이소 추천템에 꼭 있는 뜨개실 ㅋㅋㅋ
나도 자주 사는 편이다 ㅋㅋ
이래 봬도 코바늘 쫌 하기 때문에 자주 사다가 씀
엄청 좋은 실은 아니지만 가성비 괜찮다 ㅋㅋ
또 예쁜 실들도 나와서 몇 개 사다가 써보고
좋으면 더 사고 ㅋㅋㅋㅋ
언니랑 나랑 코바늘 좋아해서 다이소 실 엄청
사다가 쟁여놓고 쓰기도 했음 ㅋㅋㅋㅋ

작년에 나온 색깔 섞인 실 이름이 뭐였더라
팝콘 뜨개 실이었나??? 그거 진짜 예뻤었는데 ㅋㅋ
올해는 그거만한 실이 없었다 


문구용품 구경하는 것도 왜 이렇게 재밌는지..
시간 가는 줄 모르겠다 ㅋㅋㅋㅋ
진짜 다이소가 귀엽고 이쁜 거 잘 만드는 거 같음
이거는 남친이 필요하대서 사줌ㅋㅋㅋㅋㅋ
근데 저 핀클립세트마저도 이뻐 .....
가격은 또 1000원ㅋㅋㅋㅋㅋ 이러니 안 살 수있나..
가격이 싸니까 막 사게 되는 경향이 있음...ㅋㅋㅋㅋ



한참을 구경하고 나서야 필요한 걸 찾음ㅋㅋㅋ
내가 찾던 게 케이블 타이였다 ㅋㅋㅋㅋ
이름이 이제 생각나네....
암튼 푸 너무 귀여워 ㅋㅋㅋ 바로 샀음
뭐든 이렇게 깜찍하게 나오니 충동구매를 하지 ㅋㅋㅋ
3개 정도 필요했는데 딱이었음ㅋㅋㅋ

그 옆에 바로 케이블 홀더도 있었음ㅋㅋㅋ
얘네도 핵졸귀야 ㅋㅋㅋㅋ
근데 이거 써봤는데 생각보다 많이 안 묶임 ㅠㅠ
그래서 케이블 타이가 낫긴 하다
하지만 귀여우니 샀음 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집에 와서 케이블 타이 써보니까 좋긴 한데
좀 많이 남음 ㅋㅋ 조이고 남은 끈 부분이 ㅋㅋㅋ
그래도 귀여워서 만족하고 쓰는 중 ㅋㅋㅋ


이거는 추후에 발견한 선 정리하는 거 ㅋㅋ
예쁘진 않지만 이게 도 좋을 거 같기도 하다
저거는 필요한 만큼 잘라 쓸 수 있어서 실용적!
일단 저거도 하나 겟 ㅋㅋㅋㅋㅋㅋㅋㅋ


드디어 다이소 추천템 천국 
다이소 캠핑용품 존으로 왔다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남친은 구경할 생각에 신나서 어쩔 줄 모름
왜냐 캠핑을 아주 좋아하기 때문에...ㅋㅋㅋㅋ

다이소 캠핑용품 추천 많은 것들은 이미 갖고 있다
근데 또 요즘에 너무 저렴하고 이쁜게 많아서
습관적으로 구매하고 있음..ㅋㅋㅋ
필요도 없는 접이식 의자를 사겠다고...ㅋㅋㅋ


내가 다이소 캠핑용품으로 제일 추천하는 거는
폴딩박스다 ㅋㅋㅋ 이거는 좋음
저번에도 하나 샀었는데 꽤 괜찮아서
이번에도 하나 사기로 했다 ㅋㅋㅋㅋ
색상도 일단 우리 마음에 쏙 들었고 ㅋㅋㅋ
5000원이면 뭐 살만하지 ㅋㅋㅋㅋㅋ
사이즈도 딱 적당하고 ㅋㅋ 얼마나 쓸지 모르지만..
안 쓰면 집에서라도 쓰지 뭐 ㅋㅋㅋㅋㅋ

이외에도 다이소 캠핑용품 추천템들이 많았는데
여기에 없어서 슬펐음 ㅜㅜㅜㅜㅜㅜㅜㅜ
이래서 더 큰 곳을 가야 해....ㅋㅋㅋ



아쉬운 마음으로 컵 구경하러 감ㅋㅋㅋㅋㅋ
집에 컵이 지금도 엄청 많은데 또 사고 싶은 게 생겼다
저거 너무 귀엽다고 ㅋㅋㅋ 나한테 사라고 ㅋㅋ
어디다 쓰냐고 물었더니 커피마시란다...ㅋㅋㅋㅋ
저거 와인잔인데 너무 작고 귀여움 ><
일단 귀여우면 사고 봐야지 ㅋㅋㅋㅋ
그래서 샀다 ...



집에서 진짜 믹스커피 타서 마셔봄 ㅋㅋㅋㅋㅋ
커피가 더 맛있는 거 같다...ㅋㅋㅋㅋ
다음엔 커피 내려서 먹어봐야지 ㅋㅋㅋㅋ

오늘 다이소 추천템들 구경도 잘하고
잘 사고 왔다 ㅋㅋㅋ 
다음에도 잘 기억해놨다가 사러 가야지~~